Press "Enter" to skip to content

강세장이 오기전 매수할 성장주 3가지 WBD, AVGO, LVMUY

약세장의 문제는 그 수명이 짧다는 점입니다. 1928년 이후 평균적으로 약세장은 15개월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반면 강세장은 일반적으로 수년에 걸쳐 계속됩니다. 평균적으로 3년 동안 지속되는 경향을 보입니다.

 

강세장이 오기전 매수할 성장주 3가지

더욱 흥미로운 점은 1970년 이후 전형적인 강세장이 최대 6년에 걸쳐 지속되었다는 사실입니다! 대불황 이후인 2009년 3월부터 시작된 글로벌 금융위기는에는 실제로 11년에 걸쳐 계속되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전염병과 정부의 경제 폐쇄 등 여러 가지 요인으로 인해 중단되기도 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는 역사상 가장 오랜 기간 동안 유지된 강세장이었습니다.

현재 S&P (Standard & Poor’s) 500 지수의 상승률이 아직 사상 최고치를 넘지 못한 것에 대해 투자자들은 실망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공식적으로 강세장이 선포되기 위한 필수 조건일 뿐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현재 시점에서 매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여기에 게시되는 모든 글은 투자조언이 아닌 금융 정보 게시글입니다. 어디까지나 공식적인 의견이 아닌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견해를 나타내며 언제든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투자에는 상당한 위험이 따릅니다. 투자의 책임은 언제나 투자자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함께 보면 더 좋은 글
  1. 가장 유망한 S&P 500 주식 3가지
  2. 장기투자를 위해 매수할 워렌 버핏 주식 3가지
  3. 강세는 더 이상 반대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