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Enter" to skip to content

안정적인 배당주 7가지 SHEL, RIO, JNJ, ABBV, PEP, PM, STLA

현재의 변덕스러운 시장 동향에 대응하면서 안정적인 배당주는 신뢰성의 횃불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올해는 낙관적인 개시에도 불구하고, 전반적인 시장 분위기는 차가워졌습니다. 지속적인 참여를 원하면서도 현재의 변동성을 조심하는 투자자들에게는 일관된 배당을 제공하는 신뢰할 수 있는 회사를 탐색하는 것이 현명한 전략일 수 있습니다.

 

안정적인 배당주 7가지

최근의 데이터가 이러한 전략을 강화합니다. CNBC의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식품과 에너지를 제외한 8월 근원 인플레이션은 예상치를 상회하여 0.3% 증가하였다고 합니다. 소비자 가격 지수(CPI)는 0.6% 상승하여 올해 들어 가장 큰 월간 상승률을 기록했습니다. 같은 맥락에서, 휘발유 비용이 10.6%나 급등하여 에너지 가격도 크게 오르고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실질 평균 시간당 소득은 0.5% 감소하여 재량 지출에 대한 잠재적 제약이 있음을 나타내었습니다.

더욱이 이전에 강세였던 기술 부문에서 모멘텀 약화의 징조가 나타나며 시장 우려가 증대되었습니다. 금융 폭풍이 몰아치는 가운데 안전 장치로서 배당주 구매를 고려하는 것은 재정 보호막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게시되는 모든 글은 투자조언이 아닌 금융 정보 게시글입니다. 어디까지나 공식적인 의견이 아닌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견해를 나타내며 언제든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투자에는 상당한 위험이 따릅니다. 투자의 책임은 언제나 투자자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함께 보면 더 좋은 글
  1. 금리 상승에 매수할 방어주 3가지 KR, WM, HUM
  2. 저평가된 우량주 3가지
  3. 매입을 고려할 만한 유망 수소 주식 3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