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Enter" to skip to content

워렌 버핏이 보유중인 역대 최악의 주식 3가지 SNOW / PARA / KHC

워렌 버핏은 역사상 가장 위대한 투자자 중 한 명으로 널리 인정받고 있습니다. 그의 보유하고 있는 약 1,600억 달러 규모의 Apple (NASDAQ: AAPL) 주식은 최고의 거래 중 하나로 여겨지며, 그가 Coca-Cola (NYSE: KO) 및 American Express (NYSE: AXP) 등 우량 기업에 대한 수십 년간의 지속적인 투자는 ‘매수 후 보유’ 전략의 완벽한 사례로 종종 언급됩니다.

버핏이 장기적인 투자 전략에 집중하며 순간적인 트렌드나 유행보다는 견고한 재무 상태와 탄탄한 기본 요소를 중시하는 접근 방식은 월스트리트의 변덕스러움과 소음을 극복하는 방법으로 자주 언급됩니다.

 

워렌 버핏이 보유중인 역대 최악의 주식 3가지

최근 워렌 버핏이 성공적인 실적에도 불구하고 현재 사상 최악의 주식 3개를 보유하고 있다는 사실은 많이들 놀라게 하였습니다. 애리조나 주립대학교에서 수행된 연구를 바탕으로 Visual Capitalist라는 회사가 1926년 이후 주주 부의 손실을 기준으로 역대 최악의 주식 25개에 대해 시각화한 자료를 제작했습니다.

여기에 게시되는 모든 글은 투자조언이 아닌 금융 정보 게시글입니다. 어디까지나 공식적인 의견이 아닌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견해를 나타내며 언제든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투자에는 상당한 위험이 따릅니다. 투자의 책임은 언제나 투자자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함께 보면 더 좋은 글
  1. 잠재력을 지닌 산업재 관련주 3가지
  2. Vanguard, 폭동 블록체인(RIOT) 주식에 큰 돈을 걸다
  3. 반등이 기대되는 성장주 3가지 PYPL BABA DAV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