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터리 주식을 살 때입니다 . 세상이 친환경화되면서 전기 자동차로 대대적인 변화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정부 인센티브, 더욱 엄격해진 배기가스 규제, 기술 발전, 향후 10년 동안 수백만 대의 EV를 요구하는 글로벌 리더와 함께 EV와 관련된 모든 것이 폭발적이었습니다. 여기에는 전기 자동차 배터리에 대한 수요가 포함됩니다.
쉬운 목차
3가지 배터리 주식
Cross Roads Today 는 “이러한 차량의 세계 시장이 빠르게 확장됨에 따라 배터리 수요가 계속 급증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배터리 기술 향상에서 배터리 비용 감소, 충전 인프라 확장 및 다른 운송 부문과의 전기화에 이르기까지 EV 배터리 수요의 증가는 이동성과 에너지 저장의 미래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QuantumScape (NYSE: QS ) 를 처음 언급했을 때 시장에서 가장 흥미로운 배터리 주식 중 하나가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QS가 주당 $7.30에 거래된 4월 11일 이었습니다 . 오늘은 최대 $12.52이며 더 높은 최고가로 경쟁할 수 있습니다.
물론 QS는 여전히 매출 전 고체 배터리 회사입니다. 또한 아직 돈을 벌지 못하고 있습니다. 사실, 그것은 단지 판매가 없는 상태에서 26센트의 손실을 기록했습니다.
하지만 회사의 2분기 업데이트에서 자동차 부문 고객과의 협업을 발표했으며 이는 판매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2025년까지 수익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심지어 Toyota (NYSE: TM )도 전고체 배터리에 대해 낙관적입니다.
회사는 7월 10일 기사 에서 “전고체 배터리가 미래 EV의 전원으로 보이며 이는 QS의 상당한 촉매제입니다.”라고 밝혔습니다 .
파나소닉(PCRF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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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그 달에 $11.98에 거래된 Panasonic (OTCMKTS: PCRFY )을 다시 언급했습니다 . 지금은 $12.07로 몇 센트 상승했지만 여전히 좋은 선택입니다. 이 회사는 Toyota 및 BMW와 협력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Subaru도 목록에 합류할 수 있습니다.
Reuters 에 따르면 “Subaru는 Tesla의 CEO인 Elon Musk가 옹호하는 최신 셀인 4680 배터리를 사용하기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더욱 인상적인 것은 파나소닉이 테슬라와 공동으로 운영하는 네바다주 시설에서 전기차 배터리 생산 확대 계획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는 점이다. Seeking Alpha 보고서 에 따르면 완료되면 2026년 3월까지 연간 생산 능력이 10% 증가할 수 있습니다 .
“500K에서 700K Tesla Model 3에 충분한 배터리 용량이 될 것입니다.”라고 그들은 덧붙였습니다.
비야디(BYD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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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D Co. (OTCMKTS: BYDDF )는 7월에 $32.85에 거래되었지만 지금은 $36.27의 최고점을 테스트한 후 $35.18까지 올랐습니다.
“BYD는 또한 자체 EV 배터리를 생산하며 중국의 주요 배터리 공급업체 중 하나입니다.”라고 필자의 7월 기사 에서 언급했습니다 . “[회사] 생산 능력을 빠르게 확장하고 있으며 중국 전기 자동차 시장 성장의 수혜를 누릴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BYD는 또한 Tesla의 Model Y에 대한 잠재적인 라이벌인 Denza N7 SUV를 출시했습니다. 또한 인도에서 EV 및 배터리를 만들기 위해 10억 달러를 투자할 계획이라고 발표했습니다. 6월에 253,046대의 EV를 판매하여 월간 5.3% 증가한 또 다른 강력한 성장을 달성했습니다 . 올 상반기 BYD는 전년 대비 95% 성장한 125만 대를 판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