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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 미디어에서 인기를 끄는 브랜드 주식 3가지 KO, LULU, EL

이번 글에서는 소셜 미디어에서 인기를 끄는 브랜드 주식 3가지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10월 말 Entreprenuer.com 기사에서는 브랜드가 소셜 미디어에 남아 있는 이유를 설명했는데 실제로 소비자들은 대부분 스폰서 콘텐츠와 광고를 무시합니다. 기업가 기여자 Bryanne DeGoede는 Fortune 500대 기업 과 협력하는 부티크 에이전시인 BLND PR의 관리 파트너입니다. 그녀는 많은 소비자가 브랜드가 합법적인지 확인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를 방문한다고 지적합니다.

즉, A게임을 소셜 미디어에 올리지 않으면 잠재 고객을 잃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렇다면 소셜미디어에서 어떤 브랜드가 인기를 끌고 있을까요? 뛰어난 소셜 미디어와 더 나은 제품으로 상장된 브랜드 주식을 살펴보겠습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인기를 끄는 브랜드 주식 3가지

코카콜라(KO)

스마트폰 화면에 표시된 Coca-Cola Consolidated(COKE) 웹사이트.

놀랍지도 않게 코카콜라 (NYSE: KO )는 소셜 미디어에서 탁월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마케팅은 오랫동안 그들의 전문 분야였습니다. 그들의 “Hey Kid, Catch”는 텔레비전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광고 중 하나입니다.

올해 초 KO는 OpenAIBain & Company 와 협력하여 디지털 창작자들이 코카콜라 아카이브에서 독창적인 예술 작품을 만들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들었습니다. 이 플랫폼은 GPT-4의 텍스트 기능과 DALL-E를 통한 텍스트의 이미지를 결합합니다.

제임스 퀸시(James Quincey) 회장 겸 CEO는 “급속히 떠오르는 이 기술이 제공하는 차세대 창의성을 발휘하게 되어 기쁘다”, “최첨단 AI를 통해 마케팅을 강화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고 봅니다.”고 말했습니다.

확실히 코카콜라는 이러한 캠페인을 만들 수 있는 자금을 가지고 있습니다. 회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효과적으로 사용하여 최종 사용자 고객과의 완전한 소통을 유지합니다. 그 증거는 2022년 영업이익이 약 110억 달러에 달한다는 사실입니다.

룰루레몬 (LULU)

모자이크 스타일의 벽에 있는 룰루레몬(LULU) 로고

출처: Richard Frazier / Shutterstock.com

2016년 8월 Lululemon (NASDAQ: LULU ) DTC (Direct-to-Consumer ) 전자상거래 사업은 전체 수익의 19.7%를 차지했습니다.

그러다가 2023년 2분기에는 DTC 전자상거래 사업이 전체 매출 22억 1천만 달러의 40%를 차지했습니다. 이제 DTC는 실제 매장보다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합니다.

이는 외부적으로는 물론 내부적으로도 강력한 디지털 및 소셜 미디어 전략 없이는 불가능합니다.

지난 10월 20일 회사는 2023 Workplace Benefits Awards에서 커뮤니케이션 전략 부문 상을 수상했습니다.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직원들에게 혜택을 교육합니다.

Lululemon의 건강 및 자산 운영 우수성 관리자인 Jared Fu는 “우리는 유명 인플루언서와 협력하여 정보 동영상을 제작했습니다. 이는 직원을 대상으로 하고 즉각적으로 직원의 참여를 유도하는 새로운 방법이었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회사가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방식에 따라 소셜 미디어가 성공할 수도 있고 망가질 수도 있습니다. Lululemon은 회사 내부와 외부의 중요한 영역에 마케팅과 커뮤니케이션을 집중함으로써 지속적으로 우수성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에스티로더(EL)

홍콩 Elements 쇼핑몰에 있는 에스티로더 매장.

출처: Sorbis / Shutterstock.com

Estee Lauder (NYSE: EL )는 2023년에 가치가 50% 이상 하락했습니다. 그 결과 EL 주식은 2017년 8월 이후 최저점에서 거래되고 있습니다.

수년 동안 많은 투자자들은 화장품 및 스킨케어 산업에 대해 낙관적인 태도를 취해왔습니다. 어려운 시기에도 사람들은 기분을 좋게 하기 위해 일부 제품을 구입합니다. 립스틱 한두 개는 그들이 재정 상황에 대해 더 자신감을 가질 때까지 그들을 사로잡을 수 있습니다.

최근 실적 발표에서 Estee Lauder CEO Fabrizio Freda는 회사가 TikTok을 어떻게 사용하고 있는지 논의했습니다. 의료 전문가와 브랜드를 고객과 연결하고 있습니다.

Pymnts.com은 8월에 “[Clinique]는 강력하고 즉각적이며 피부과 의사 수준의 주장을 추가하고 고유한 안전 철학을 두 배로 늘리고 TikTok에 대한 더 많은 피부 교육을 활성화하는 등 피부과 의사와의 관계를 심화하고 있습니다.”라고 보도했습니다.

회사의 목표는 다른 시장 부문만큼 참여도가 낮은 Z세대를 더 많이 확보하는 것입니다.

현재 애널리스트들은 EL에 대해 미온적인데 이를 다루는 31명의 분석가14명만이 과체중 또는 완전한 매수로 평가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여전히 ​​현재 거래되는 곳보다 23% 높은 평균 목표 가격인 136.86달러를 제시합니다.

여기에 게시되는 모든 글은 투자조언이 아닌 금융 정보 게시글입니다. 어디까지나 공식적인 의견이 아닌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견해를 나타내며 언제든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투자에는 상당한 위험이 따릅니다. 투자의 책임은 언제나 투자자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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